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항공우주산업(주)(사장 강구영)는 10일 사내 식당인 웰빙홀에서 사천시 관내 취약 계층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강구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이외숙), 사천시 및 사천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 16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이들은 절임 배추 1,900포기로 김장 김치 450상자(10kg)를 담근 후 사천시 관내 아동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노인 시설과 관내 취약 계층 세대에 전달했다.


 그리고, 오는 19일에는 관내 취약 계층 세대에 완제품 김치 750상자를 추가로 전달하기로 하는 등 총 1200상자를 후원할 예정이다.


 KAI는 매월 1회씩 ‘KAI 나눔 행복 사천’이란 슬로건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적십자 빵 나눔, 사랑의 백미 지원,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의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강구영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김장을 담가서 취약 계층 세대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 김장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13 08:08: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