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교통공사(사장 한문희)가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일주일 간 임직원 대상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개최, 생명 나눔을 위한 헌혈운동에 동참한다.


이번 헌혈운동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동절기 한파로 시민들의 헌혈 참여가 급격히 줄어듦에 따라 안정적인 혈액수급에 기여하고, 지역 내 헌혈문화를 확산하기 위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에 따라 공사는 지난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범내골 본사와 현업(5개 사업소)에 이동식 헌혈 버스를 배치하여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기간 동안 헌혈하지 못한 임직원들 중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11일까지 부산시내 헌혈의 집(14개소)에 개별 방문하여 공사 임직원 신분으로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의 단체 헌혈운동은 지난 2005년부터 18년째 이어지고 있다. 연 2회 헌혈 급감의 위기상황에 임직원들의 적극 동참으로 지역사회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해왔다. 


부산교통공사 한문희 사장은 “기꺼이 헌혈에 동참하는 임직원들과 함께 혈액수급난 극복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생명을 살리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모아, 꾸준히 헌혈운동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7 08:17: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