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22년 7월 리뉴얼한 BPA 공식 마스코트 <해범이&뿌뿌> 캐릭터를 부산항 주요 고객 및 연관업·단체 등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2023년도 캘린더를 제작·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캘린더는 예년과 다르게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며졌으며, 부산항 대교, 국제 여객 터미널, 북항 친수공원, 힐링 야영장 등 부산항 주요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가정의 달, 한글날 등 월별 대표 기념일, 계절감 등을 반영하여 <해범이&뿌뿌>의 월별 스토리를 담았다. 


 숫자판에는 BPA 공식 SNS 채널 4개(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는 QR코드를 기재하였고, 4월 16일 안전의 날에는 비상상황, 안전제안 신고를 할 수 있는 작업중지요청채널 QR코드를 삽입해 부산항 근로자들의 안전을 거듭 강조했다. 


 또한, 공사의 경영방침(혁신경영, ESG경영, 안전경영, 글로벌경영)과 BPA 달력의 고유 특성을 살리기 위해 부산항 개장일, 부두 터미널·운영사 개장일, 유관단체 설립일 등 부산항 관련 각종 기념일도 표기했다.


 강준석 BPA 사장은 “리뉴얼한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가 실린 2023년도 달력을 통해 BPA가 국민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BPA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해범이&뿌뿌>가 부산항의 홍보 요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지켜봐달라”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2 08:15: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