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체전 경기장 무료간식소 운영 공동협력 업무협약 체결 - 울산시-고려아연 등 기업체·사회봉사단체 4개 기관
  • 기사등록 2022-09-20 08:22:5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울산 김문준 기자]


울산시는 20일 오후 2시 30분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기장 무료간식소 운영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기업, 사회봉사단체들이 경기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무료 간식 제공으로 따뜻하고 인정 넘치는 울산의 이미지를 대외에 알리고 감동을 더하는 대회가 되도록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과 김석기 울산시체육회장, 백순흠 고려아연 대표이사, 김종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디(D)(울산・양산)지구 총재, 이순득 한국외식업중앙회 울산광역시지회장 등 4개 기관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협약에 따라 울산시는 운영장소 확보, 운영시설물 설치 등 각종 행정편의를 지원하고 울산시체육회는 후원사 후원금 처리 업무를 담당한다. 


 또 고려아연은 울산에서 17년 만에 다시 열리는 뜻깊은 대회인 만큼 시민들과 울산시를 찾는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 분위기 조성을 바라는 의미로 3,000만 원을 후원한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디(D)(울산・양산)지구는 클럽 회원들을 동원해 양대 체전 기간 중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커피, 차, 초코파이 등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울산광역시지회는 장애인체전 기간 중 점심 식사 이용이 불편한 경기장을 방문해 장애인 선수단을 대상으로 자장면 급식봉사를 추진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전국체전을 울산의 넉넉한 인심과 훈훈한 정이 넘치는 축제로 만드는데 지역 민간단체와 기업체가 솔선수범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체전이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0 08:22: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