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러먼데이, 지역헌혈 활성화 위해 부산혈액원에 커피쿠폰 등 기부 - 헌혈난 극복을 위해 커피교환권과 신메뉴 ‘웰니스샷’ 총 620개 전달
  • 기사등록 2022-08-19 08:25:1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은 ㈜베러먼데이커피에서 헌혈 활성화를 위해 커피교환권 등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베러먼데이커피는 최근 서면헌혈의 집을 방문해 공익을 위해 협업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를 통해 2회에 걸쳐 서면 인근 3개 헌혈의 집에 헌혈자를 위한 베러먼데이 커피교환권 및 유산균음료‘웰니스샷’ 총 420여개가 전달되었다. 이후 개소한지 약 한 달여 지난 동래 헌혈의집의 홍보를 위해 추가로 100여개를 기부하였고, 해당 물품은 헌혈의집 헌혈자들에게 지급되었다. 

 

㈜베러먼데이 관계자는 “코로나 확진자 수 증가로 인해 헌혈의 집을 찾는 사람들이 줄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지역 기업으로서 기여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다 헌혈 활성화를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혈액원 관계자는 “지역 기업에서 헌혈 증대를 위해 먼저 기회를 마련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혈액을 공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9 08:25: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