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앤투스성진, 취약계층 지원 위해 아에르 마스크 14만여 장 기부 - 결식 아동과 독거 노인, 사회복지시설단체에 KF 마스크
  • 기사등록 2022-07-28 10:42:0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KF 마스크 14만여 장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씨앤투스성진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대표 보인 스님)에 아에르 KF94, KF80 보건용 마스크 총 144,100장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마스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단체 등 전국 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아에르 마스크는 아에르의 필터 노하우로 만든 고효율 필터로 공기 중의 미세먼지로부터 호흡을 보호해준다.


씨앤투스성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서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씨앤투스성진은 ‘더 나은 일상’이라는 브랜드 모토처럼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은 지난 5월 소아암 환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주관하는 ‘소아암 i-Fun 캠퍼스’ 프로젝트에 동참해 KF 마스크를 지원한 바 있다. 지난해 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고 경기 지역단체 및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KF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8 10:4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