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설공단, 여름나기 영양간식 나눔 전달식 개최 - 두유·약과·보리건빵 등 모둠 간식 400세트 구성해 취약계층 전달
  • 기사등록 2022-07-15 08:29:47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최상기 기자]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해성)은 14(목) 오후 2시, 부산진구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나기 나눔 전달식을 갖고 영양간식 4백 상자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공단이 혹서기를 맞아 마련한 영양간식 상자는 두유, 약과, 보리건빵 등으로 구성되어 부산진구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경선)이 선정한 독거노인과 장애인 수혜대상자 가정에 곧바로 전해진다.


공단 이해성 이사장은 “지난 5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행복상자 나눔에 이어 혹서기를 맞아 지친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이 영양간식으로 에너지를 보충하셨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를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단은 전문인력을 활용한 집수리 기술봉사, 홀몸노인 가정의 오래된 냉장고 음식물 정리와 식료품을 지원하는 ‘우리집 냉장고를 부탁해’ 재능봉사, 두리발 차량 ‘달리는 모금함’ 성금 기부, ‘아름다운가게’ 협력 나눔 기부,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연중 펼쳐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5 08:29: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