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PA 강준석 사장, MZ세대 신규입사자와 적극 소통 -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 당부
  • 기사등록 2022-07-13 08:24:5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창훈 기자]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2022년도 상반기 신규 입사자 10명을 대상으로 기관의 경영철학과 비전을 공유하는‘CEO와의 대화’시간을 BPA 본사 3층 회의실에서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기관장이 직접 신규 입사자들에게 경영철학과 기관의 비전을 제시하고 미래 발전방향을 함께 고민함으로써 세대 공감형 조직문화를 구현하고 신입직원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서다.


강준석 BPA 사장은 이날 소통행사에서 ‘혁신경영, ESG경영, 안전경영, 글로벌경영’의 4가지 경영철학을 소개했다.


이러한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강준석 사장이 거듭 강조한 키워드는 바로‘대내외 소통’이었다.


“업무를 수행하면서 무엇보다 우선해야 할 것은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이해관계자의 애로사항과 니즈를 파악하고 현장에서 개선할 부분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고민하는 직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강준석 BPA 사장은 MZ세대인 신입직원들이 그리는 BPA의 미래상, 회사에 바라는 점 등을 듣고 기관의 발전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준석 BPA 사장은 “세대 간 지속적인 소통과 공감은 곧 오해와 갈등의 해소, 더 나아가 활기찬 조직문화로 이어진다”며“우리 공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세대와 함께하는 소통채널 운영을 정례화해 경영혁신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3 08:24: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