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호가든이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한다고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12일 오후9시부터1시간 동안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LIVE11)’에서 진행된다.인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호가든 프룻브루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특별할인가로 판매되는 이번 상품 패키지는 총6종으로 구성됐다.▲호가든 프룻브루 로제와 페어 혼합16캔과 전용잔1개 ▲호가든 프룻브루 페어24캔과 전용잔2개 및 로제24캔과 전용잔2개2종 등이다. 4팩으로 구성된 프룻브루 체험팩도 한정 수량으로3,000원에 판매한다.호가든 전용잔에 얼음을 함께해 호가든 프룻브루 특유의 청량감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음용법도 소개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라이브 커머스는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유통채널로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매력을 홍보할 수 있다”며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호가든 프룻브루를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고유의 풍부한 맛을 지닌 호가든에서 알코올은 추출하고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