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DIPDA(딥다)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리디자인(대표 여태영)은 오는 8일과 9일 해운대그린나래호텔에서 운동, 재활, 댄스가 융합된 콘텐츠를 통하여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딥다골프, 딥다홈트, 딥다운동역학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딥다골프]

먼저 딥다골프는 몸으로 배우는 골프라는 컨셉으로 각종 골프의 회전요소를 풀어가는 강력한 골프 회전트레이너이다.

종전의 자세로 배우던 골프티칭에서 몸을 엔진으로 뇌를 인지시키는 골프티칭으로서 힙턴 등 회전역량을 중점적으로 강화한다. 음악과 리듬에 맞추어 배우는 골프댄스콘텐츠와 함께 제공하는 독특한 컨셉의 제품이다. 

유튜브를 통하여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특히 하체안정성, 골반회전, 몸통회전, 체중이동에 탁월한 효과가 인정되어 한국골프학회 논문으로 등재되었다. 부산외국어대학교 골프전문대학원 김창욱교수의 유튜브 직강은 몸으로 배우는 골프의 본질적인 원리와 이론을 정확하게 전달 해 준다.


[딥다홈트]

다음은 내장지방과 허벅지 근력을 집중 단련하는 당뇨전용 홈트레이닝 기구에 대하여 소개 하고자 한다. 당뇨의 적인 내장지방을 집중적으로 태우는 유산소 운동콘텐츠를 제공하고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어깨근육을 활성화 시켜 근력강화에도 큰 도움을 준다. 이 또한 힘들게 운동하지 않고 노래 부르고 춤을 추는 사이에 혈당은 자동적으로 조절되고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전문 강사의 유튜브 콘텐츠는 물론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하여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면서 혈당관리에 도움을 준다.


[딥다운동역학]

딥다는 댄스를 통하여 흥미를 유발시키면서 평상시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활성화 시켜주고 춤과 음악으로 정신건강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관절회전운동을 통하여 관절 주변 근육을 활성화 시켜 유연성은 물론 근력강화에도 큰 효과가 있다. 


여태영 대표는 “이제 단순한 디바이스만 제공하는 시대는 끝났다.”며 :제품 사용성평가는 물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서 재미와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켜야 비로소 소비자가 반응을 한다"고 설명했다.


딥다의 모든 제품들은 유튜브나 모바일 플랫폼를 통하여 지속적인 콘텐츠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어 4차 산업에 잘 맞는 스포츠, 재활운동기구라고 볼 수 있다. 시장에서는 가격 경쟁력이 있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A/S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소비자의 신체건강은 넘어서서 정신건강에 이르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4 11:09: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