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창훈 기자]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은 23일 안전성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마스크 ‘아에르 프로 엑스(Aer Pro X)’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에르 프로 엑스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아에르 프로(Aer Pro)’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안전성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을 더했다. 얼굴선을 부드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빈틈없이 밀착되어 어느 각도에서도 세련된 V 라인 슬림핏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보여준다. 컬러는 총 10가지로 아이보리, 민트, 버건디, 카키, 핑크, 퍼플 등이 있다.

 

아에르만의 고성능 에어 플러스 필터™(Air Plus Filtering™) 신기술을 적용한 이중 필터 4중 구조(겉감-필터-MB필터-안감)로 황사와 미세먼지 등 큰 입자균부터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외부 유해 물질을 95% 이상 차단한다. 또한 마스크 코편에 부드러운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하였고 귀끈은 납작한 모양으로 귀에 닿는 면적을 넓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판매 가격은 9,900원(10매입)으로 아에르 공식 자사몰(www.the-aer.com)과 아에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www.aer-mas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안전성 외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 새로운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3 09:38: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