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태종대 유원지에서 가족 모두를 위한 풍성한 고객 맞춤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대상 태종대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부산 대표 관광지 컬러링 북을 증정하며,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100번째 탑승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4인 가족이 함께 부산시티 투어와 태종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관광 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만 65세 이상 경로 대상 태종대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카네이션 증정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5월 16일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15일에 태종대유원지를 방문하는 성년 대상자에게는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성년을 축하하는 향기 나는 장미꽃 다발을 증정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그리고 5월 20일 세계인을 날에는 부산에 거주하는 외국인 및 다문화 가족과 부산을 방문한 외국인 대상 태종대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과 국제관광도시 부산 대표관광지 컬러링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은“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가족들이 함께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한 5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태종대유원지를 찾은 관광객들이 다채로운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비짓부산 홈페이지(www.visitbusan.net)를 방문하거나, 부산관광공사 태종대유원지 대표번호(051-405-874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3 09:56: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