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신제품 출시 - 사과, 파인애플 새롭게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4-18 10:03:4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무학은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에 사과파인애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상큼한 과즙을 투명한 용기에 담고 청량한 탄산과 컬러를 입혀 소비자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과일탄산주 제품이다.

 

무학은 지난 11월 석류와 블루베리를 우선 출시했으며알코올 도수 7도와 톡톡튀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들어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신제품 사과와 파인애플을 출시함에 따로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석류블루베리사과파인애플 등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하게 됐다.

 

이번에 사과와 파인애플을 추가로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맛에 따라 빨간파란초록노란색 등 독특한 색을 띄고 있어 톡톡 튀는 젊은 세대들에게 색다른 맛과 시각적인 만족까지 갖춘 주류 제품이다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용량 360ML, 알코올 7%이며색다르고 톡톡 튀는 술자리로 만들어 줄 것이다.

 

톡시리즈 석류와 블루베리 출시 후 알록달록한 예쁜 패키지와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한 탄산이 어떤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며 온라인 상에서 제품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특히 홈술과 홈파티에 적합한 술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구매도 문의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출시 후 300만 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무학은 사과과 파인애플을 추가 출시함에 따라 톡시리즈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제품 구입은 편의점이나 대형매장전국 주요 상권에서 찾아볼 수 있다.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둔 종합주류회사이다최근 빠르게 변화되는 주류음용 환경 변화와 새로운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다양한 주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 확대하며 뉴노멀시대에 대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8 10:03: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