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컴퍼니합이 11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티켓을 포함한 엘리시안 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5월 5일에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 1일 이용권과 엘리시안 리조트의 숙박권을 결합한 상품이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상세 구성으로는 제공 특전에 따라 세 가지다. 첫 번째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객실과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고, 두 번째는 엘리시안 리조트 객실과 조식 이용권,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플레이정글 입장 2인권, 키즈파크 이용권, 컬러링북&색연필(선착순 500명)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레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를 가진 덴마크 장난감인 레고를 주제로 하는 테마파크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영국, 독일, 미국 등에 이어 세계에서 열 번째로 생기는 레고랜드이며, 아시아에서는 최대 규모다. 레고랜드에서는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비롯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쇼를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엘리시안 리조트는 골프, 콘도, 스키뿐만 아니라 계절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스포츠, 레저사업과 차별화된 음식 등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 레저 리조트다.
한편, 컴퍼니합은 HMR, RMR 등의 식음료 상품과 호텔&리조트의 숙박 패키지 등 다양한 PB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김경민, 강성훈, 진아진 배우를 영입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까지 사세를 확장한 가운데, 세 배우가 출연한 ‘좋좋소’가 지난 1일부터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2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초청되며 핑크카펫과 상영회 등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