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레, 자사 플랫폼 최초 라이브 커머스 진행 - 29일 오후 7시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3-29 10:12:12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3월 29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브랜드 자체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브랜드 자사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이다.

밀레코리아는 이날 방송을 통해 독보적인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무선청소기 부문 1위를 수상한 ‘트라이플렉스 HX1’ 3종과 프로, 캣앤도그 모델까지 최대 40만원 이상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까지 특별한 단독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C3 파워라인 시리즈 4종과 먼지 날림 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블리자드 CX1 시리즈 2종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C3 파워라인 시리즈 제품과 HX1 시리즈 제품을 함께 구매할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에 이어 알러지팩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추첨 이벤트를 통해 각종 상품권 지급,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Triflex HX1 Pro)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Triflex HX1 Cat&Dog)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 3종으로 구성됐다.

트라이플렉스 HX1은 무선의 편리함과 밀레 유선 청소기와 동일한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내장된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는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갖춰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준다. 트라이플렉스 HX1의 헤파 및 하이진 라이프타임 필터는 청소나 교체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무엇보다 특허받은 ‘3 in 1’ 사용 모드는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을 자유자재로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로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최대 1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12만 번 이상의 손잡이 테스트와 2만 번의 셀프 스탠딩 기능 테스트 등 혹독한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자사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밀레 브랜드 세계 최초이며,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 자사 플랫폼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을 특별한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기회이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9 10:12: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