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스모디코리아, 김해시 청소년을 위해 8천만원 상당 성품 기탁 - 청소년 시절 청소년문화의집과의 인연
  • 기사등록 2022-03-14 10:54:5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해 류창규 기자]


아스모디코리아는 11일 김해시에 8천만원 상당(21, 3,600)의 보드게임 및 도서퍼즐을 김해시에 기부했다.

   

아스모디 코리아는 아스모디 그룹의 한국 지사로, 2021년 1월 설립되었고도블티켓 투 라이드스플렌더팬데믹딕싯아컴호러 시리즈 등 아스모디 그룹의 대표적인 게임들은 물론해외 유명 스튜디오들의 게임을 한국 시장에 유통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아주 특별한 사연이 숨어 있는데이는 기부 전달식에 참여한 송유형 팀장과의 김해청소년문화의집과의 인연 때문이다송팀장은 김해가야고등학교 출신으로 2004년 개관한 김해청소년문화의집과는 고등학생 시절 밴드 동아리활동대학생 시절 봉사활동을 한 인연이 있다회사 차원에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청소년들을 응원하고자 후원을 기획하던 중 송팀장의 제안으로 이번 기부가 진행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기부받은 보드게임과 도서퍼즐은 청소년시설 및 김해 지역 사회복지기관 150여곳에 배포될 예정이다.

   

아스모디 코리아 김기찬 대표는 코로나 장기화로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들 것이다가족친구들과 보드게임으로 잠깐이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김해시에 이렇게 통 큰 후원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큰 위로로 심리방역이 될 것 같다.”며 직원의 작은 인연도 소중히 여기는 아스모디 코리아가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4 10:54: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