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
주식회사 더미쁘의 권오진 대표이사가 2월24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대상'에서 '2022대마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했다.
㈜더미쁘는 국내산 안동 대마의 원료로 헬스케어제품을 생산/유통하는 회사로 대마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과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개발의 공로로 이 상에 선정된 것이다.
권오진 대표는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 상으로 인해 대마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짐을 몸소 느낄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미쁘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먼저 생각하고 전문성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든든한 기업이 되기 위해 제품연구 및 개발, 제조, 유통을 하는 회사이며 국내 최초로 국내산 안동 대마의 원료가 함유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였다. 이 상을 대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국내산 안동 대마의 고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산 안동 대마로서 온 국민이 건강하게 사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다.” 는 목표와 비전을 밝혔다.
2022 대한민국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국제문화교류재단, (사)국제문화공연교류회, 안중근의사 평화컵 추진위원회, 선데이타임즈, 스포츠코리아, 녹색친환경신문 공동주관한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 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분들에게 공로 치하, 표창하는 시상식으로 이날 오후 2시 서울 효창동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렸으며 공동 선정된 주요 수상자는 축구선수 손흥민, 배우 윤여정, 오영수 및 김보성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