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도시, 부산 (Korean Favorite, Busan)’이라는 테마로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 전 세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에헤이 마 하모댄스 숏폼 챌린지를 25일부터 틱톡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은 부산시와 공사가 부산만의 차별화된 3개 콘텐츠(산복도로 부산어묵 부산바이브)를 주제로 제작하여 지난 10일 업로드한 영상에 대한 후속 이벤트다.

 

영상에는 부산 출신의 래퍼인 머드 더 스튜던트의 사투리 랩과 아이키의 댄스크루 훅(Hook) 퍼포먼스와 함께, 부산 시민들이 영상에 참여하였고,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 국가별 SNS 매체에 공개된 지 2주 만에 1,500만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숏폼 챌린지 이벤트는 틱톡을 통해 4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순서는 유튜브에서 에헤이마하모를 검색해서 관련 영상 안내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챌린지는 해외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 9명이 함께 하며, 댓글을 통한 소통으로 부산의 인지도와 관심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챌린지 마케팅은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집중공략함으로써 즉각적인 소통을 통해 부산만의 힙과 부산의 세계화를 겨냥하여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관광객들을 위해 진정성 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25 11:19: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