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나리자, 화장실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 출시 -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의 화장실용 물티슈로 사용 후 변기에 ‘쏙’
  • 기사등록 2022-02-11 12:50:0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모나리자가 화장실 전용 물티슈 ‘아쿠아비데 물티슈(46매)’를 새롭게 출시하며 기능성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비데 물티슈는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자연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한 화장실 전용 물티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엄마의 양수 속 미네랄 성분비와 닮은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천연 아로마오일 6종과 수분 유지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물티슈에서 가장 중요한 물은 자외선 살균과 7단계 안심 초순수 정수 시스템을 거쳐 안전성을 더 높였다.

모나리자 담당자는 “이번 아쿠아비데 물티슈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라인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1 12:50: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