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컬럼비아, 압도적인 쿠셔닝 ‘이스케이프 인듀어’ 출시 - 충격 완화하는 리커버리 쿠셔닝 통해 적은 에너지로 장시간 활동 가능
  • 기사등록 2022-01-21 09:25:5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도전적인 영하이커를 겨냥해 뛰어난 쿠셔닝을 강조한 ‘이스케이프 인듀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컬럼비아의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이스케이프 인듀어는 향상된 충격 흡수로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리버커리 쿠셔닝과 정통 등산화의 안정감을 접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특히 가장 진보한 미드솔 기술인 ‘테크라이트 플러쉬(TECHLITE PLUSH)’를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력을 높임으로써 적은 에너지로 더 멀리 더 오래 활동할 수 있다. 뛰어난 복원력으로 오랜 시간 쿠션 기능이 유지되면서 발 앞꿈치부터 뒤꿈치까지 부드럽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을 360도 입체적으로 고정해 흔들림을 최소화한 ‘나빅 핏(NAVIC FIT) 시스템’과 강력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아웃솔 기술인 ‘어댑트 트랙스(Adapt Trax™)’를 통해 젖은 땅이나 오르막과 내리막 등의 불규칙한 경사 변화에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우수한 방투습 기능의 ‘아웃드라이™(OutDry™)’ 기술력으로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럼비아 이스케이프 인듀어는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컬럼비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21 09:25: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