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교통공사 헌혈 통한 ‘ESG 경영’ 실천 - 지난해 헌혈감사패 수상
  • 기사등록 2022-01-12 10:54: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교통공사가 혈액 수급 위기상황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릴레이 헌혈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헌혈 릴레이는 10일 범일동 부산교통공사 본사노포차량 사업소를 시작으로 11일 호포신평차량사업소, 12일 경전철운영사업소대저차량사업소로 이동식 헌혈 차량을 배치해 임직원 동참을 지원하고 있다. 그 외 지역에 근무하는 임직원은 가까운 헌혈의 집 방문을 통해 헌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해 코로나19 확산 예방에도 만전을 기했다.

 

공사는 혈액부족으로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단체 헌혈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앞으로도 공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 문화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부산교통공사 한문희 사장은 새해부터 많은 직원들이 뜻깊은 헌혈행사에 동참해줘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을 모으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 전체에 가치를 더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2 10:54: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