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선정 - 신규 인증기관 중 부산지역 금융회사로는 유일하게 인증
  • 기사등록 2021-12-28 08:57:5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부산은행이 ‘2021년 제2차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가 선정하는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제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진로체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진로체험 기관을 발굴·관리하는 제도로체험처의 성격시설 안전성프로그램의 우수성 등 3개 영역에 대한 심사를 거쳐 인증기관을 최종 선정한다.


부산은행은 이번 신규 인증기관 중 부산지역 금융회사로는 유일하게 인증을 부여받았다.


부산은행은 금융의 정의 및 금융기관의 종류와 역할 은행원의 다양한 업무 저축과 투자 등의 콘텐츠로 구성된 ‘BNK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금융·진로체험을 통해 대면·비대면 방식으로 다양한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지난 2월 부산시교육청으로부터 우수활동 체험처인 부산학생꿈터로 지정된 바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부산은행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진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진로를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부산은행은 시니어·장애인 등 사회 취약계층 금융교육 금융역사관 운영 ‘BNK부산은행 금융클래스’ App을 이용한 전국구 라이브 금융교육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이러한 교육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부산시교육청으로부터 14년 연속 교육 메세나탑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8 08:57: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