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술보증기금, 전통시장 활성화 최우수 기관 선정 -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기사등록 2021-12-24 13:40:06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상철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한 2021년도 전통시장 활성화 우수활동 사례 공모전에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에 공헌한 기관으로 선정되어 최우수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우수사례를 발굴해 성과를 확산하고 다른 공공기관의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4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기보를 포함해 3개 기관만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보는 어려움에 처한 전통시장 살리기를 위해 부산지역 소규모 전통시장인 철뚝시장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직원들이 매월 하루 철뚝시장을 방문하여 온누리 상품권으로 장보기 철뚝시장에서 농··축산물을 구입하여 부산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마스크소독약소독제 등 코로나 방역물품 전달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춘 기보 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전통시장이 특히 어려운 상황에서기보가 조용히 실천해 온 전통시장 살리기 노력을 인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보는 앞으로도 전통시장에 대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4 13:40: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