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보, 부산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 생필품 후원 - 난방용품, 이불, 방한의류 등 겨울용품 구매 비용 지원
  • 기사등록 2021-12-22 15:12:50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상철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22 부산광역시 사하구자원봉사센터에서 부산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과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기부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기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필요한 난방용품이불방한복 등 생필품 구매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장세홍 기보 감사는 겨울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유독 어려운 시기인데요즘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여러 기관들의 도움의 발길이 많이 줄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작은 보탬이라도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번 나눔을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저소득 아동청소년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황명옥 부산 사하구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해 준 기보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덕분에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웃들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기보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아동청소년 대상 친환경 실천 동아리 후원전통시장 지원 장본Day 행사 개최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Drive-Thru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2 15:12: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