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설공단,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CEO-신규직원 소통 간담회 진행 - 박인호 대행 “지속적인 소통경영 확대를 통해 공단혁신, 청렴문화 확산에 최선 다할 것”
  • 기사등록 2021-12-09 08:09:3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시설공단은 8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활용해 '이사장-신규직원(MZ세대소통간담회'를 진행했다.

   

게더타운(gather town)은 현실과 유사한 공간을 만들어 참여자가 아바타를 이용해 자유로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공단은 게더타운 내 사무 공간회의실 등을 조성하여 자유로운 비대면 소통창구로 활용 중이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신규임용자 18명을 대상으로 공단 업무조직문화 등 전방위 의견을 수렴하여 공단경영에 반영함과 동시에경영진의 공단 운영 및 혁신 추진방향직장생활 노하우 등을 공유하여 신규직원의 원활한 업무 적응을 돕고자 진행되었다.

   

공단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MZ세대인 신규직원들의 톡톡 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단경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또한코로나19 확산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내부소통 채널의 지속적인 확대로 건강한 조직문화가 확산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공단 박인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새로운 내외부 소통채널 확대가 무엇보다 필요하며특히 업무와 조직문화 적응에 힘쏟고 있는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공단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소통해야할 필요성을 크게 느꼈다.”며 이러한CEO-MZ세대간 수평적 만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고다양한 소통채널 발굴과 지속확대로 혁신경영청렴문화 확산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여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9 08:09: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