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시 홍보매체 6개월간 무료 대여 - 광고, 디자인, 부착까지 원스톱 지원
  • 기사등록 2021-12-06 08:54:3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창원 김양수 기자]


창원시는 오는 23일까지 관내 법인단체를 대상으로 ‘2022년 창원시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업은 자사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법인 및 단체 등에 시 전광판, 시내버스 승강장 광고판, DID시정홍보시스템(Digital Information Display) 등의 시 보유 홍보매체 일부를 개방하는 사업이며, 광고디자인 제작 및 부착송출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신청 대상은 창원시에 본점 또는 주된 사무소를 둔 법인이나 단체 중 법령 또는 조례에서 행정·재정적 지원대상으로 규정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8조 제1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이다.

 

응모 방법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기한 내에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 2020~2021년 이용대상자로 선정된 법인 또는 단체는 전체 공모 건수에 따라 선정 시 제외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 역시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법인 또는 단체는 창원시 홍보매체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대상으로 선정되며, 선정된 업체는 홍보물 디자인 제작과 함께 시 홍보매체에 약 6개월간 게시되는 등 지원을 받는다.

 

정민호 창원시 공보관은 인력과 비용 부족으로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비영리 단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업으로, 홍보서비스 지원으로 코로나 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많은 기업과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 홍보매체 시민개방 사업은 지난 2016년부터 시행해 현재까지 6년간 196개의 업체를 선정, 무료광고를 지원해 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6 08:54: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