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방문 관광객과 부산시민에게 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와 결합한 관광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은 기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운행하는 야경투어(브릿지투어)와 연계하여 △11월 27일(토) △12월 3일(금) △12월 4일(토) △12월 11일(토) 총 4회 진행하며, 부산시티투어 레드라인 정거장인 광안리해수욕장 정류장과 시티투어 그린라인 정거장인 송도해수욕장 정류장 두 곳을 거점으로 열린다.


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 도착 시각에 맞춰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부산을 대표하는 샌드아티스트 이미현 한국파티문화협회 협회장, 윤여경 작가의 부산 광안리를 배경으로 한 부산 관광 이야기를 풀어낸 샌드아트 공연을 진행한다. 송도해수욕장에서는 전자바이올린 등을 연주하는 전자현악 4인조 그룹 일렉디바의 부산 가요와 클래식 전자현악 공연을 각각 20분씩 진행한다.


이번 부산시티투어 야간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부산시티투어 홈페이지(www.citytourbusan.com)에서 원하는 일자에 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를 사전 예약하면 된다.


한편 부산시티투어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레드라인(부산역-광안리-해운대)과 그린라인(부산역-태종대-오륙도-송도)을 순환 운행하고 있으며, 다음해 신규노선으로 서부산(송도-에코센터)노선을 계획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5 13:50: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