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공항 내 울산경제자유구역 홍보관 운영 - 단계적 일상회복 맞춰 국내외 대대적인 홍보
  • 기사등록 2021-11-25 13:23:3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울산 이응휘 기자]


울산경제자유구역청이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울산공항 내 비즈니스 라운지에 울산경제자유구역 홍보관을 마련해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울산경제자유구역 홍보관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공항 이용객들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이용객들에게 휴게공간 제공을 통한 울산경제자유구역의 이상(비전)과 수소 선도도시 이미지 홍보를 위해 설치됐다.


특히 비즈니스라운지 이용이 많은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울산경제자유구역 3개 지구에 대한 소개와 투자 특전(인센티브), 다양한 기업지원서비스 등 투자 최적지로서 울산경제자유구역이 가진 강점을 홍보해 투자유치를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울산경제자유구역은 홍보관을 올해말까지 시범운영해 시민들의 반응을 이끌어 낸 뒤 부족한 사항을 보완한 후 내년까지 지속 운영해 나가기로 했다. 

 

조영신 울산경제자유구역청장은“이번 울산공항 내 울산경제자유구역청 홍보관 운영을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울산경제자유구역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투자에 나서도록 할 계획이다.”며 “울산 시민들에게도 울산경제자유구역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제고하는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5 13:23: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