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롯데몰동부산점을 11(그랜드 오픈하고영남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롯데몰동부산점은 부산 유일의 매장으로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몰동부산점에 오픈하였으며부산 지역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김해양산 등 인근 주요 도시에서 쉽게 접근 가능해영남권 고객들까지 폭넓게 겨냥할 예정이다.

 

롯데몰동부산점은 와인에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와인 케이브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매장 메인 컬러 컨셉을 블랙&메탈로 선정하고블랙 브릭 등 시크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메탈 소재를 매장 곳곳에 적절하게 활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매장 정면에는 이탈리아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매드포갈릭이 직접 엄선한 100여 개의 매드 와인(MAD WINE)이 비치된 ‘투명 와인셀러’를 배치해들어가는 입구부터 마치 유럽의 와이너리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푸드&와인 마리아주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롯데몰동부산점은 부산 지역의 새 랜드마크로 떠오른 오시리아 테마파크 내 위치했으며, 2022 1분기에 개장을 앞두고 있는 부산 최대 놀이공원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우수한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한편매드포갈릭은 롯데몰동부산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오는 11 19()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이벤트 기간 내 매장에서 주문하는 전 메뉴에 대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매드리워즈 멤버십 혜택도 마련해리워즈 가입 고객에게는 에이드 1잔 무료 쿠폰을 적립해 주며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프 & 갈릭 브레드 스틱을 무료로 제공한다. 11 30일까지 피자를 포장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에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롯데몰동부산점 오픈을 통해 부산을 비롯한 인근 영남권 소비자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더욱 다양한 지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2 09:27: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