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라거 프로젝트’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힙맥 플레이스’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8일 밝혔다.


‘힙맥 플레이스’캠페인은‘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지역별 주요 한식 맛집들과 협업하는 한맥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맥과 잘 어울리는 한식을 담은 영상에 ‘좋은 음식과 한 잔의 라거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우리에게’라는 멘트를 더해,‘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던지며 시작한다.이어,한국의 음식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쾌한 풍미의‘코리안 테이스트’라는 한맥의 특징을 강조한다.특히,이번 영상에는 한맥이 엄선한‘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한맥을 즐기는 이병헌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영상으로 소개된 ‘힙맥 플레이스’에 방문하면,한맥이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맥은소비자들에게 한맥만의‘풍부한 맛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대표 한식 메뉴인 삼겹살,족발,곱창 등과 함께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이다.


한맥은이번 캠페인에 함께하는 지역별 한식 대표 맛집에‘힙맥 플레이스’인증마크를 제공한다.현재까지 서울 가로수길,압구정의 맛집이 공개됐으며,연남,망원 지역의 한식 대표 맛집이 추후 소개될 예정이다. ‘힙맥 플레이스’소개 영상 및 상세 정보는 한맥 홈페이지와 공식SNS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좋은 음식은 좋은 라거를 찾게 만든다’는‘힙맥 플레이스’의 메시지가 더욱 더 생생하게 전달될 것”이라며“위드 코로나가 시행 중인 지금,많은 분이 직접‘힙맥 플레이스’에서 한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맥을 경험해 보시고,한식과 한맥의 조합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은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함유해 부드럽고 상쾌한 풍미가 어우러진 라거이다.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100%국내산 고품질 쌀 만을 사용한다.한맥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하는 ‘2021 iTi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하며 탁월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주류·음료 산업을 선도하며 최고를 지향하는 오비맥주는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개발,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급변하는 트렌드와 시대 정신을 반영한 연구·개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으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오비맥주는 업계1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오비맥주의 여정은 계속될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9 08:37: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