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루팁스 말랑’ 출시 기념 이벤트 - 네슬레코리아가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제품
  • 기사등록 2021-11-02 10:06:02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


네슬레코리아의 젤리 브랜드 프루팁스(FRUTIPS)가 신제품 ‘프루팁스 말랑’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제품 1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루팁스 말랑’은 비타민C와 과즙을 함유해 새콤달콤한 향과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젤리이다.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독특한 원통형 패키지가 특징인 젤리 브랜드 프루팁스가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으로 오직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다.

프루팁스 말랑은 △사과, 감귤, 딸기, 포도 4가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오리지널’ △파인애플, 리치, 망고, 구아바로 구성된 열대과일 특유의 시원함을 듬뿍 녹인 ‘트로피컬믹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딸기, 블루베리 2가지 베리류를 담은 ‘베리믹스’ 등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또한 각 제품별로 곰돌이, 열대과일 모양, 베리 특유의 결을 살린 모양으로 제작돼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프루팁스 말랑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은 11월 30일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이벤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0일까지 프루팁스 공식 인스타그램(frutipskorea_)에서 ‘프루팁스 말랑과 오늘도 말랑!’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인증 샷이나 프루팁스 말랑의 부드러움과 탱글함이 강조된 사진 또는 영상을 올려 참가할 수 있다. 사진으로 참여할 경우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프루팁스, #프루팁스말랑, #오늘도말랑)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10초 이내)의 경우 프루팁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URL을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여 명의 참가자에게 LG시네빔(1명), 아이패드 미니(3명), 애플워치 7(5명), 프루팁스 말랑 3종(200명)을 제공한다.

네슬레코리아 프루팁스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시간 젤리 마니아의 사랑을 받아온 프루팁스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신제품 프루팁스 말랑을 선보이게 됐다”며 “부드러운 식감과 다양하고 이국적인 맛까지 모두 담은 프루팁스 말랑으로 일상에 활기를 얻고 이벤트에 참가해 선물도 받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루팁스는 초콜릿, 젤리, 캔디 브랜드를 운영하는 네슬레코리아 컨펙셔너리(Confectionery) 사업부 산하 젤리 브랜드다. 컨펙셔너리 사업부는 20년 이상 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루팁스(FRUTIPS), 86년 전통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인 ‘킷캣(KitKat)’, 73년 전통 영국에서 태어난 민트캔디 ‘폴로(POLO)’ 등 오랜 전통을 가진 경쟁력 높은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2 10:06: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