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무학은 과일리큐르 좋은데이 블루석류를 상큼한 탄산과 컬러를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좋은데이 석류블루베리는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과 달리 상큼한 과즙을 투명한 용기에 담고 청량한 탄산과 컬러를 입혀 소비자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제품이다용량은 360ML 알코올 7%의 리큐르이며색다르고 톡톡 튀는 술자리로 만들어 줄 것이다.

 

무학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좋은데이 석류블루베리는 꾸준히 과일 리류르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품질과 맛을 더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며 화사한 컬러와 톡톡튀는 색다른 과일맛이 투명한 용기와 어우러져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학은 좋은데이 블루베리석류에 탄산의 압력을 견딜 수 있는 특수 병마개를 적용했다일반적인 병에 사용되는 병마개보다 원가가 높지만 품질을 유지하고 탄산의 청량감을 위해 특수 병마개를 적용했으며이후 무학에서 생산되는 다른 리큐르 제품에도 적용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좋은데이 석류블루베리는 최초 2015년 출시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며 소주와 맥주가 양분하고 있는 우리나라 주류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무학은 과일리류르 제품을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로 라인업을 구성해 유자석류블루베리자몽복숭아파인애플 등 6종을 출시한 바 있다이후 무학은 동남아 국가로 수출을 시작해 해외문화를 빠르게 수용하는 젊은 소비자의 중심으로 한류열풍과 K푸드 확산으로 매년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다양한 종류의 과일리큐르를 수출국가에 맞춰 개발해 현재 20여 국가로 수출중이다.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둔 종합주류회사이다소비자의 소비 패턴 변화와 주류음용 환경이 변화되고 있는 뉴노멀시대에 대응하고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으로 새로운 소비층을 적극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2 09:17: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