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단감 드라이브스루 600박스 완판 -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 앞 직판행사 성황리 개최
  • 기사등록 2021-11-01 10:11:09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창원 김양수 기자]


창원시는 국내 최대 생산량과 재배면적을 자랑하는 창원단감이 드라이브스루 직판행사를 통해 단감 600박스(5kg) 완판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와 창원단감축제위원회는 올해로 20회를 맞는 창원단감축제를 일찌감치 비대면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31일 오후 2시부터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 앞 도로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직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시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인 만 2천 원에 단감이 판매됐으며, 행사 시작 전인 2시보다 이른 시간부터 시민들의 차량 행렬이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회복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창원단감캐릭터 인형과 단감CM송을 준비하여 행사장 분위기를 띄웠으며, 동읍북창원농협 고주모 회원들이 주말도 반납하고 특판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데 구슬땀을 흘리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허성무 창원시장이 단감요정으로 깜짝 등장하여 바쁜 농번기 중에도 판매행사에 참여한 농가에 일손을 도왔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코로나 19로 판로가 막힌 지역농가를 돕기 위해 비대면 판매전략으로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를 준비했다창원지역 대표 농산물인 단감을 저렴한 가격에 맛 보시고 빠른 일상회복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1 10:11: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