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추진 - 부산관광공사, ‘부산 특별할인쿠폰으로 보내는 특별한 가을’
  • 기사등록 2021-11-01 09:57: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부산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객들에게 부산 여행을 독려하기 위하여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을 추진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범위로 운영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본 프로모션(전국편) 오픈에 앞서 각 지역 한정으로 진행하는 숙박 할인 온라인 기획전이다. 부산을 비롯한 경기, 인천, 세종, 충남, 경북, 경남, 울산, 대구, 강원 총 10개 지자체가 해당 기획전에 참가하였다.

 

숙박대전 부산편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한 국내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5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원 초과 숙박상품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참여 OTA(온라인 여행사)9개사 10개 채널이며, 11번가, 야놀자, 여기어때, 웹투어, 인터파크, G마켓, 타이드스퀘어(투어비스, 프리비아), 트리플, 티몬이다. OTA에서 참여지자체 10개 지역 모두를 포함한 기획전 페이지를 운영한다.

 

소비자는 발급채널(/모바일) 중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으로 해당 채널에서 숙박상품 예약 및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지역편 중 전체 OTA 11매에 한하여 발급 제한이 있어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 추후 진행될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은 지역편과 별개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 및 예약은 오는 11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일 10시부터 가능하며, 쿠폰 소진 시 마감된다. 쿠폰 발급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 쿠폰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된다. 소멸된 이후 쿠폰은 재발급 가능하다. 입실가능 기간은 입실일 기준으로 오는 119일부터 30일까지다.

 

공사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으로 약 8.6만 명의 신규 관광객 유치를 전망하고 있다이번 숙박대전 프로모션이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관광업계와 시민들에게 위드코로나 시기에 단계적으로 일상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정 채널 예약, 변경, 사용, 취소 등 자세한 문의는 사업대표 콜센터(1670-3980)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1 09:57: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