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공사, 공공기관 협업 드라이브스루 자선행사 개최 - 판매수익금 전액 부산 저소득가정 아동 영양지원 사업에
  • 기사등록 2021-10-25 09:55: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도시공사 등 부산지역 5개 공공기관과 세이브더칠드런은 오는 116일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공공기관 협업 자선행사인다함께 차차차 3’을 개최한다.

 

지역 공공기관이 함께하는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3’은 이번이 3회 차이며, 부산도시공사, 부산항만공사, 한국남부발전,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한국수산자원공단 및 부산항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 9개사가 함께한다. 부산지역 취약계층 아동의 영양지원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역의 공공기관과 국제구호개발 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한다.

 

자선행사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드라이브스루 마켓 형태로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결식위기 아동들의 영양지원 사업에 사용되며, 행사 당일 판매되는 각종 꾸러미는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지원과 농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채소, 과일, 잡곡, 수산물로 구성하여 소비자가격의 50% 수준으로 판매한다.

 

행사 당일에는 농수산물 판매뿐만 아니라 차 안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scdrivethru.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5 09:55: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