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누구나 맛있는 부대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출시했다.
순두부와 매운탕 등 샘표 찌개 양념이 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를 끌자 한우 사골육수로 만든 부대찌개 양념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은 제대로 우려낸 한우 사골육수에 다진 마늘·양파·고춧가루를 넣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햄·소시지·대파 등 원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별도의 양념 없이도 얼큰한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치즈나 라면 사리 등을 넣으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샘표 찌개 양념은 샘표의 우리 맛 연구 노하우를 담아 요리 초보도 맛있게 맛을 낼 수 있게 도와준다. 국물 요리에 대한 부담을 확 덜어주는 샘표 찌개 양념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55% 상승했다. 특히 각종 채소와 함께 우린 해물 육수에 칼칼한 고춧가루를 더한 ‘샘표 순두부 찌개 양념’과 ‘샘표 매운탕 찌개 양념’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인기다. 샘표 찌개 양념은 실온 보관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물 붓는 선이 표기돼 있어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우 사골육수를 넣어 만든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맛 내기 걱정 없이 전문점의 부대찌개 맛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우 사골 부대찌개 양념을 비롯한 샘표 찌개 양념 제품은 새미네마켓, 쿠팡,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과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