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1등 당첨자에게 픽업트럭 쉐보레 콜로라도 1대를 지급하는 창사 이래 최대 규모 경품 추첨 행사 ‘레드 페스타(RED FESTA)’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워키 온라인 채널을 통해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드 페스타를 친구나 지인 등 주변 사람들에게 입소문 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밀워키 레드 페스타를 설명하는 게시글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이후 작성한 댓글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밀워키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우수상 15명 등 총 8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우수상에 선정된 고객은 △교촌 레드콤보 퐁듀치즈볼 △투슬라이드 골프 파우치 △밀워키 무릎담요 △뿌리는 손소독제 등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모두 받게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는 역대급 경품을 준비한 레드 페스타 행사를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구상했으며, 친구·지인과 참여해 행운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워키에서 진행하는 레드 페스타(RED FEESTA)는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올해 11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은 12월에 시작된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레드 쿠폰’의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