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남부발전, ESG 경영실천 홍보 위한 영상콘텐츠 공모 호평 - 최우수 2작품 등 9작품 시상
  • 기사등록 2021-09-24 13:28:2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한국남부발전()ESG 경영 실천의지를 널리 알리고자 추진한 ‘ESG With KOSPO 콘텐츠 공모전이 참가자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남부발전과 함께하는 ESG 실천 다짐을 공모주제로, [클린]에너지 부문과 [혁신포용]에너지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에는 대학생들의 재치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18개 작품이 응모됐다.

 

영상전문가의 1차 심사와 2차 내부투표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한 결과, [클린]에너지 부문에서는 깨끗한 에너지 공급을 위한 석탄, LNG, 신재생에너지의 과제와 남부발전의 노력을 달리기 경기로 묘사한 “ESG with KOSPO! 에너지 달리기대회작품이, [혁신포용]에너지 부문에서는 남부발전의 ESG경영 실천활동을 남매간 대화로 재미있게 표현한 “ESG경영 누가 제일 잘해? 코스포용!” 작품이 최우수작의 영예를 안았다.

 

콘텐츠 공모에 참가한 한 대학생은 영상기획을 위해 이슈를 모으는 과정에서 국민과 환경을 위한 남부발전의 행보를 다시금 보게 됐다, “우리가 만든 영상이 국민에게 그린뉴딜과 탄소중립 실현의 중요성 등 올바른 에너지 가치를 쉽게 알려주는 지침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승우 사장은 대학생들의 창의적 생각 속에서 에너지의 미래와 앞으로 남부발전이 나아가야 할 길을 본 것 같아 유익했다, “에너지에 대한 미래세대의 올바른 인식 제고와 함께 대국민 이해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24 13:28: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