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오다겸 기자]


부산시 사하구 을숙도문화회관은 ‘2021굿모닝콘서트시리즈 중 제1‘Classic, Fall in Jazz & Tango’93일 오전 11시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굿모닝 콘서트는 을숙도문화회관이 개관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전에 즐기는 음악회로 912월 매달 시리즈Ⅰ∼Ⅳ으로 진행한다. 9월은 클래식과 탱고, 재즈를 접목한 복합클래식공연, 10월은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만들어내는 크로스오버 공연, 11월은 금관악기와 목관악기의 재해석된 매칭공연, 12월은 현악기 중심의 편안한 클래식공연을 선보인다.

 

93일 공연하는‘Classic, Fall in Jazz & Tango’는 클래식과 재즈, 탱고를 접목한 색다른 콘서트로 클래식 음악의 엄격함과 정교함이 재즈와 탱고만의 자유분방함, 리듬감과 융화되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 연주에는 다양한 예술인들이 모여 기존 패러다임을 깨고 실험무대와 장르 융합으로 새로운 공연문화를 지향하는 복합클래식 앙상블 더 아티스트가 연주한다.

 

특히 이번 굿모닝콘서트에서는 을숙도 블랙업커피의 후원으로 커피를 제공받아 공연 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공연에 대한 여운을 즐기는 여유도 가질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4 10:31: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