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스타에 우리 아이 자랑하고 경품 받으세요!” -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 캠페인 진행
  • 기사등록 2021-08-23 11:16:04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아이누리’가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자연스럽게 먹자'캠페인을 실시하고9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자연스럽게 먹자’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cjfreshway_food)및 필수 해시태그(#자연스럽게먹자#아이누리#CJ프레시웨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1등CJ상품권50만 원(1명) △2등CJ상품권10만 원(3명)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당첨자 발표는10월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 먹자’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친환경,유기농 식재료와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이번에 함께 공개된 캠페인 광고 영상은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아이누리는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자연스럽게’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앞으로도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로서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아이누리는 농·수·축산,가공 등 전체PB상품에 대해 최소1개 이상의 국가기관 인증을 받는 등 엄격한 자가 기준을 마련해 적용하고 있다.또한 아이들의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위해 친환경 식재료,자연친화적 포장재,계약재배를 통한 농가와의 상생 등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3 11:16: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