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태현 기자]


부산항만공사(BPA)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e-Book 서비스를 도입하며 독서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그간 BPA는 책을 매개로 하는 소통 문화 확립을 위해 사내 북카페 설치’, ‘CEO 추천 홈힐링 도서 제공’, ‘직급별 필독서 지정’, ‘저자 초청 특강등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왔으며, 2020년에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에 도입한 e-Book 서비스는 직원들이 원하는 도서를 무제한으로 구독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의 정기 구독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으로 디지털기기와 온라인 컨텐츠에 익숙한 MZ세대 직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BPA는 같은 책을 읽고 축적된 지식을 나누며 소통하는 독서 후기 공모’, ‘독서 골든벨등 사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임직원이 보유한 완독 도서를 지역사회 정보 취약 계층에게 기부하는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부산항만공사 남기찬 사장은 “e-Book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책으로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 구현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독서경영 조직역량 축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2 11:52: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