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시설공단은 '『공단 톡! 톡!(talk! talk!) 시민행복 제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공모분야는 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광안대교, 시민공원, 공영주차장, 도시고속도로, 지하도상가, 영락공원, 한마음스포츠센터 등의 시설운영 개선 사항, 코로나19 극복 방안, 지역사회 기여 방안으로 공단 소관 업무와 연관된 주제면 모두 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나이, 거주지와 관계없이 시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우수상 1명에게 상품권 20만원, 우수상 3명에게 상품권 10만원, 참여상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제안의 경우 이벤트와는 별개로 공단 제안규정에 따라 최고 200만원까지 추가 포상이 지급될 수 있다.

 

『공단 톡! 톡!(talk! talk!) 시민행복 제안 이벤트』의 신청 접수는 공단 홈페이지(www.bisco.or.kr) 내 고객센터-제안접수 페이지에 접속하여 제안내용을 입력하여 바로 제출하면 된다.


미래전략팀 박상화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시민들을 위해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점을 시민의 눈으로 바라보고 혁신해나가기 위해 제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구현을 위해 공단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1 10:24: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