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철도 역사내 UN평화 체험관 조성 - 부산교통공사-유엔평화기념관, 업무 협약
  • 기사등록 2021-07-23 10:18:38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


부산교통공사는 21일 유엔평화기념관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산교통공사 이동렬 경영본부장과 박종왕 유엔평화기념관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은 부산 시민들에게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지키기 위한 UN군의 숭고한 정신을 알리고부산 도시철도의 홍보 및 마케팅에 대한 활동을 함께 펼치고자 마련됐다.

   

특히도시철도 역사내 UN평화기념 체험관을 조성하는 등 도시철도와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UN Peace Road’걷기대회를 플로깅(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형식으로 개최해 ESG 경영을 강화한다는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도시철도 탑승을 통한 기념관 관람 및 교육추진UN기념관 및 공사의 가용자원 활용 국내외 대상 공동홍보 마케팅 추진세계평화와 호국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기념 체험관 조성ESG경영 공동 추진 등 이다.

   

이종국 부산교통공사 사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 및 활동에 대해 적극 협력하여 평화의 소중함을 전하는데 도시철도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23 10:18: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