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와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 상품을 오는 71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선보인다.


컴퍼니합에서 판매하는 이번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레전드히어로즈앤트월드곤돌라양떼목장레일썰매오션월드 또는 인피니트풀 4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온돌 객실인 한실과 모던한 느낌의 양실을 포함하여 반려견과 함께 펫캉스가 가능한 반려견 동반 객실이 있다때문에 개인의 휴가 스타일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려견과의 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한 소노펫 패키지의 경우 골드 패키지 실버 패키지 스위트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고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펫 플레이그라운드 입장권을 제공한다이 밖에도 고객분들이 리조트 방문 시에 반려동물 용품을 지참하지 않아도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식기방석배변패드 등이 포함된 반려동물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마켓컬리와 함께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반려견과의 편안한 여행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을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패키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컴퍼니합은 호텔 패키지 상품 및 다양한 PB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다최근에는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해 성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02 08:49: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