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무학은 달콤한 초코와 상큼한 민트 맛을 살린 좋은데이 민트초코를 출시했다.

 

무학이 출시한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달콤한 초코와 상큼한 민트가 주류를 만나 이제 민초주류가 된다는 컨셉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주류상품이다최근 민트초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되며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무학도 민트초코를 세상에 없던 주류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하게 됐다.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알코올 도수 12.5%이며투명병에 화사한 민트색 컬러가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달콤한 초코맛과 상큼한 민트맛이 부드러운 술과 조화롭게 어울리게 민초맛을 살릴 것이 특징이다.

 

최근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민트초코는 화제가 되어 온라인 상에서 놀이처럼 자리를 잡고 있으며민트초코 지지자인 민초파에게는 즐거움을 반민초파에게는 맛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게 할 제품이다지난 주 온라인 사전공개 시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며 SNS채널과 온라인 각종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인기 게시물에 오르기도 했다.

 

무학 관계자는 민트초코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강한 제품으로 아직까지 비주류(非主流)에 가까우나좋은데이 민트초코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주류(主流)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고 말했다.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용량은 360ML로 주종은 리큐르인  좋은데이 민트초코는 주요 상권의 음식점에서 찾을 수 있으며, 7월 중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8 09:04: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