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CJ제일제당이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4일 라이브커머스 쇼핑라이브에서 ‘비비고 만두’ 등 자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대형마트 내 시식행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랜선 시식’을 진행하고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와 협업해 재미를 더했다. '비비고 만두신제품인 ‘뉴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햇반 컵반’‘비비고 죽’‘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집에서 할 수 있는 신서유기 게임 등 '신묘한굿즈들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비비고 왕교자’ 리뉴얼 출시를 맞아 진행한 ‘쇼핑라이브’에서 ‘뉴 비비고 왕교자’가 1시간 만에 3만 봉지 넘게 팔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생활이 일상이 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 중 하나로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3 08:49: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