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쿡킷’, 어린이날 맞이 ‘패밀리 레스토랑’ 테마 신메뉴 출시 -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쉬림프빠네피자’, ‘수비드치킨 화이타’, ‘치킨&새우 칠리탕수’ 등
  • 기사등록 2021-04-30 09:52:41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CJ제일제당이 어린이날을 맞아‘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을테마로밀키트‘쿡킷(COOKIT)’신메뉴를선보였다고 30일밝혔다.


신메뉴는‘투움바스테이크파스타’, ‘쉬림프빠네피자’, ‘수비드치킨화이타’, ‘치킨&새우칠리탕수’등4종이다.어린이날 특별한 만찬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했다.


‘투움바스테이크파스타’는 두툼한페투치네면과 고소하고 매콤한소스가잘 어우러진메뉴다. 소고기부채살스테이크를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소스는 CJ제일제당전문쉐프가크림과 치즈, 매운 서양고춧가루(케이엔페퍼)를최적의 배합으로 섞어만들었다.에어프라이어나오븐으로 요리하는‘쉬림프빠네피자’는 이탈리아 빵인‘빠네’에 새우와각종 채소, 토마토소스, 피자치즈를 넣어 만든 별미다.바삭하고쫄깃한 빵의식감과상큼하고 고소한 향이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비드치킨 화이타’는 매콤한 케이준 양념에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를 볶아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코 대표 요리다.닭가슴살은저온에서 천천히 익히는‘수비드공법’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식감이살아있다.함께구성된 토마토 살사, 요거트, 과카몰리소스 등을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아이들간식으로 어울리는‘치킨&새우칠리탕수’는 치킨, 새우와 버섯 등 각종 채소를매콤달콤한칠리탕수소스에버무린 메뉴다.


어린이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5월 6일까지신메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쿡킷’홈페이지나모바일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30 09:52: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