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롯데자이언츠는 실업리그 야구단 롯데자이언트’ 창단일(1975 5 6롯데ON’ 런칭 1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 롯데ON제부터 팬이고?’ 를 롯데ON과 공동 기획·진행한다.


롯데ON제부터 팬이고?’는 국내 야구역사에서 유일하게 실업리그부터 프로리그까지 가장 오랜 역사(46)를 가지고 있는 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팬 중에서도 가장 오랜 시간 응원을 보낸 팬을 찾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 기간은 4 26일부터 5 2일까지이며참가 방법은 롯데ON’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창에 가장 오래된 팬임을 인증하는 사연과 참가자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된 1인에게는 56 사직 KIA전 홈경기 시구 및 시타의 기회가 주어진다더불어 이벤트 및 별도의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선정된 100명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이벤트의 세부 안내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ON’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이해 롯데 ON’과 롯데자이언츠는 54 부터 6까지 진행되는 KIA와의 3연전 기간을 롯데 ON’시리즈로 지정야구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혜택 제공 및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27 07:56: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