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왕교자가 왕교자를 뛰어넘는다’ 냉동만두 시장에서 독보적 1’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가 또 한 번 진화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비비고 왕교자를 업그레이드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는 만두를 넘어 냉동식품 전체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했으며 오늘날 비비고’ 브랜드의 인기를 이끌어 낸 대표 제품이다. 2013년 12월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연평균 30%이상 지속 성장 중이다연 매출도 2016년 1천억 원을 돌파해 지난해 약 1,9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럼 비비고 왕교자가 지속 성장해왔지만,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 제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리뉴얼 된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강점인 피와 소의 조화로운 맛을 유지하면서도꽉찬 소와 살아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또한 식품연구소에서 개발한 왕교자 전용 만두피에 생 콩가루를 가미해 더 투명해진 피로 육즙과 풍미를 가뒀다.

 

CJ제일제당은 왕교자 리뉴얼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먼저 19일 오후 8시에는 비비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 완성차 업계 신제품 론칭쇼 콘셉트의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언팩쇼’ 영상을 공개한다영상에서는 CJ제일제당 만두의 아버지’ 강기문 식품연구소 한국 R&D 센터장식품연구소 글로벌 카테고리 담당 디팍 군반테(Deepak Gunvante) 상무 등이 출연해 업그레이드 된 비비고 왕교자를 소개한다.  

 

또한 19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방송에서는 가수 딘딘이 출연해 새롭게 바뀐 비비고 왕교자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15일 선판매를 진행하고, 4월 말 전국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왕교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냉동만두를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바꾸고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 K-푸드 열풍을 이끈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15 09:15: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