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제로칼로리로가볍게즐기는신개념발효음료‘브루잉콤부차’2종을선보였다.


브루잉콤부차는최근소비자들이건강과몸매관리에대한관심이높아지고커피및탄산음료외에색다른마실거리에대한욕구가증가하는점에주목해선보이는제품으로,맛과건강모두를만족시키는발효탄산음료다.


이제품은녹차,홍차에효모와특허받은순식물성유산균‘LB-9’을첨가하여발효시킨제품으로, 14일간의시간과정성으로발효및숙성되어콤부차본연의맛을그대로느낄수있다.


최적의조건으로구현된프리미엄녹차,홍차의풍미와발효과정에서자연스럽게만들어진유기산의새콤한맛이어우러져다양한음식과도잘어울리며기분전환을위해마시기에도좋다. 410mL용량에0Kcal제품으로칼로리걱정없이운동할때나물대용으로도언제어디서나가볍게즐길수있다.


롯데칠성음료는소비자선택폭을넓히기위해콤부차본연의맛에은은한생강향을더한‘오리지널’과히비스커스를넣어향긋한풍미와산뜻한청량감이돋보이는‘히비스커스’2종을출시했다.


브루잉콤부차는배우신세경을모델로한‘신세경에디션’으로출시되었으며,‘14일동안정성껏발효한브루잉콤부차로관리받다’라는콘셉트의광고도함께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관계자는“제로칼로리의정성발효차‘브루잉콤부차’는바쁜일상속에서자기관리에시간과정성을쏟는젊은층에게인기를얻을것으로기대된다.”라며,“콤부차뿐만아니라정성발효즙,마시는클리닝타임사과향등소비자니즈에부합한다양한제품을선보이며올해를건강한생애주기를위한음료포트폴리오구축의원년으로삼겠다.”라고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13 09:33: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